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옥션, 美 블프 앞두고 해외직구 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달 2일까지 '블랙 에브리데이' 통해 해외직구 상품 최대 56% 할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옥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다음달 2일까지 뷰티, 디지털기기, 패션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블랙 에브리데이(BLACK EVER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옥션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XS(256GB)와 애플와치 4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 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9일 오전10시부터 일주일간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전 회원에게 매일 7%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매일 8%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또 6대 카드사 10%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다양한 직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옥션에서는 차별화된 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환율 변화로 인한 가격 변동, 배송 대행 없이 관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노출함으로써 해외직구의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했다. '빠른 직구' 서비스를 도입해 일부 상품의 경우 주문 후 3일 이내 현지에서 발송한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장은 "해외직구 세일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옥션에서 다양한 최신 트렌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간편하고 안전하게 해외 직구 쇼핑을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美 블프 앞두고 해외직구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