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진에어,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100여명 공채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까지 진에어 채용사이트 통해 온라인 접수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진에어가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모집 규모는 약 100여명으로 일반 부문, 정비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 별 상세 직무는 ▲경영전략 ▲인사재무 ▲영업 운송 ▲마케팅 ▲운항 행정 ▲운항통제 ▲항공 정비 등 전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또한 경력직은 ▲항공 정비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28일까지 진에어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학력·연령·전공·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력직 정비사는 해당 분야 민항경력 또는 군 경력 3년이상, 영어로 원활한 의사소통과 항공기 매뉴얼 해독이 가능해야 한다. 또 운항 관리사,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공인노무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입사 전형은 서류심사 후 1차 면접(토론·역량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영어·임원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11월 말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채를 포함해 올 하반기에 약 270여명을 채용하는 등 우수한 역량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들을 발굴해 회사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특히 7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산업 취업박람회'를 통해서 채용 설명회, 취업 상담 등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100여명 공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