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도 실종 여성` 한두 명 아니다? "출처 알 수 없는 게시물" 실제 발생 4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던 30대 여성이 숨진 이른바 `제주도 여성 실종 사건` 이후 인터넷상에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루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경찰청은 3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제주에서 최근 여성 변사사건이 여러 건 발생했다는 루머와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3일 경찰은 "`제주 실종 여성 사망 사건`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안타까운 마음과 높은 관심을 잘 알고 있다"며 "이 사건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게시물이 퍼지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출처=SNS 캡처]

또한, "출처를 알 수 없는 게시물에서는 6건의 변사사건을 말하고 있는데, 이 중 2건은 중복된 것으로 실제 발생한 사건은 4건으로 추정된다"며 "6월에 발생한 2건에 대해서는 제주 해경에서, 7월에 발생한 2건에 대해서는 제주경찰청에서 맡아 철저히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대학교병원 의학전문대학원 강현국 교수는 지난달 25일 실종된 뒤 1일 시신으로 발견된 최모(38) 씨를 부검한 결과 “타살을 의심할 외상은 없다”며 결박이나 목 졸림 등 살아있는 상태에서의 상처(생존 반응)가 시신에서 발견되지 않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도 실종 여성` 한두 명 아니다? "출처 알 수 없는 게시물" 실제 발생 4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