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카드, 해외·쇼핑특화 '아임 욜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외·쇼핑·힐링 업종 할인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롯데카드는 '오늘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욜로(YOLO)족을 겨냥한 '롯데카드 아임 욜로(I’m YOLO)'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외·쇼핑·힐링 등의 업종에서 할인 서비스를 담은 점이 특징이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해외이용 서비스다. 전월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결제액의 1.2%를 할인해준다. 또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서비스인 '라운지키'(LoungeKey)가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전월실적 조건 없이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쇼핑할인 서비스로 ▲드럭스토어와 SPA브랜드 이용 시 10% ▲백화점·아울렛·면세점에서 5%를 할인해준다. 힐링할인 서비스로 ▲택시·커피전문점·베이커리에서 10% ▲미용실·피부과·피부관리실에서 5%를 할인해준다.

할인한도는 전월실적이 30만·60만·90만·120만·150만원 이상이면 각각 5천·1만·1만5천·2만·2만5천원이 쇼핑·힐링할인에 각각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5천원이다. 자세한 할인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욜로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쇼핑·힐링 혜택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고객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카드, 해외·쇼핑특화 '아임 욜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