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2018년형 OLED TV, 외신 호평 이어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주 멋진 TV' '가장 완벽한 TV' 등 표현 쓰며 극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의 2018년형 올레드(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TV에 대해 최근 글로벌 IT매체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국 IT전문매체 'AV포럼스(AVForums)'는 LG 올레드 TV에 10점 만점을 부여했다고 LG전자가 3일 발표했다. 이 매체는 올레드 TV에 대해 "아주 멋진(gorgeous) TV"라며 "지금까지 테스트 해온 최고 TV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

영국 리뷰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 역시 올레드 TV'에 5점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LG전자가 2018년 올레드 TV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며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것 중 가장 완벽한 TV 중 하나"라고 호평했다.

영국 AV 전문매체 '왓하이파이(What Hi-Fi)'도 5점 만점을 부여하며 "그 존재 자체만으로 훌륭한(excellent) TV"라고 평했다.

미국 USA투데이의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올레드 TV를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화질은 올레드 TV를 구매해야 하는 확실한 이유"라고 촌평했다.

미국 '씨넷(CNET)'도 "LG 올레드 TV가 2018년 상반기 최고의 TV 자리를 놓고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제품 중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TV"라고 극찬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2018년형 OLED TV, 외신 호평 이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