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호남지역 첫 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광주 신세계百 지하 1층 식품관에 오픈…"높은 수요 기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오리온이 이달 2일 프리미엄 디저트매장인 '초코파이 하우스'를 광주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오픈한다고 1일 발표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 전국 확대 전략에 따라 지난달 부산, 대구에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호남지역 최대 도시인 광주에도 진출한다.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하루 유동인구가 10만 명에 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버스터미널인 유스퀘어(광주종합버스터미널)와 연결돼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백화점 고객은 물론 문화·쇼핑을 즐기는 젊은층과 호남지역을 비즈니스와 관광 목적으로 방문하는 타깃까지 공략할 수 있어 '초코파이 하우스'를 오픈하기에 알맞은 곳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 초코파이정(情)'을 수제 프리미엄 버전으로 재해석한 '디저트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오리온의 디저트카페 '랩오(Lab O)'에서 파티셰들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레시피와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하우스 돌풍을 이어나가기 위해 지난 4월 익산공장에 디저트 초코파이 신규 생산라인을 설치해 생산량을 늘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젊은층과 기존 초코파이를 즐기던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며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전국 단위 공급이 가능해진 만큼 디저트 초코파이를 ‘국민 디저트’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호남지역 첫 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