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세계免, 서원밸리CC와 스포츠·레저 관광 활성화 앞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에게 골프 레저 문화 체험 기회 제공…브랜드 이미지 제고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6일 신세계면세점은 스포츠·레저 분야 콘텐츠 발굴 및 고객 유치를 위해 서원밸리 컨트리클럽과 협약을 맺고 오는 31일까지 양사 고객들에게 할인 및 선불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1월 말 서원밸리 컨트리클럽과의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하고 골프 콘텐츠 발굴 및 문화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그 일환으로 신세계면세점은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고객 대상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서원밸리 우수 회원 대상으로 선불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아마추어 골프대회 및 서원힐스 파3홀(서 코스 7번 홀) 홀인원 고객 경품으로 선불카드를 지원한다.

동시에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회원들은 서원밸리 컨트리클럽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고객은 서원힐스 주중 이용 시 그린피 2만 원, 블랙 멤버십 고객은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내년에는 양사간의 멤버십 제휴를 비롯해 다양한 사은 혜택 증정 프로모션 및 특별한 공동 이벤트 시행도 계획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골프 관광객을 적극 유치할 것"이라며 "골프·레저와 관련된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서원밸리CC와 스포츠·레저 관광 활성화 앞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