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에버랜드, 천송이 국화정원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에버랜드, 천송이 국화정원 선봬

에버랜드가 호러사파리, 호러메이즈 등 블러드시티에서 선보이는 공포체험 콘텐츠와는 별도로 대표 가을 꽃인 국화로 만든 이색 작품들을 특별 전시하는 '천송이 국화정원'을 오는 11월 5일까지 선보인다.

뮤직가든에서 타워트리로 내려가는 계단길인 '테라스보더'에서 펼쳐지는 이번 전시에는 한 줄기에서 1천 송이 이상의 국화 꽃을 피우는 '천간작(千幹作)'은 물론, 하트꼬리고양이, 아치터널 등 이색 국화 토피어리들과 다양한 국화 분재가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매년 가을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진행하고 있는 전남 함평군도 참여해 국화 작품들을 함께 준비한다. 또 가을을 서정적으로 물들이는 감성적인 문구와 함께 희귀한 국화 분재 20점도 전시된다.

◆롯데푸드,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롯데푸드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한다.

이 캠페인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도록 하기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올해 9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지방고용노동관서의 심사를 거쳐 참여기업으로 승인 받게 된다.

롯데푸드는 2019년 10월까지 2년간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으로 활동한다. 롯데푸드는 앞으로 정시퇴근 캠페인 강화, 연차 사용 문화 조성, 집중근무시간 활성화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촉진한다는 계획이다.

◆에드링턴코리아,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 출시

에드링턴코리아가 몰트 위스키인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는 심플한 투명 유리병에 라벨이나 요란한 장식이 하나도 없이 원액 한가지에만 모든 노력과 정성을 담아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백화점, 전국 주요바에서 6만7천 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네이키드 그라우스 몰트는 에드링턴이 소유한 최상위 몰트원액을 선별해 스페인 헤레즈의 올로로소 와인을 처음 숙성시킨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 후 병입 한 제품으로 기존 몰트 위스키 보다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리비아로렌, 보온성 높인 '퍼(FUR)팩트 코트' 출시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퍼(FUR)팩트 코트'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코트 내피 등판에 퍼나 구스, 덕다운 등을 덧대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총 18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30만원 중반 대부터 100만원 초반 대까지 있다.

이번 제품은 알파카가 들어간 모장이 긴 소재, 캐시미어와 타즈매니아 울로 된 핸드메이드 소재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됐다. 목 부분에 토끼·밍크 퍼 카라가 보온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구스다운으로 된 내피는 탈부착돼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유니클로, 봉제선 없는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 선보여

유니클로가 봉제선이 없어 스타일과 보온성이 강화된 '심리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겉감의 봉제선을 제거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해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들어가지 않는다.

깃털을 넣은 별도의 주머니인 '다운 팩' 사용을 최소화하고 제품에 깃털을 직접 충전해 무게도 줄였다. 외부 주머니의 안감에는 후리스(Fleece) 소재를 더해 부드럽고 따뜻하다. 또 로고나 화려한 패턴이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슬림한 실루엣에 집중해 부한 느낌을 없앴다. 안주머니에는 이어폰을 뺄 수 있는 구멍을 더하는 등 디테일을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시즌에는 오버사이즈 트렌드를 반영, 무릎을 덮는 기장의 여성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발란스, 홍대에 다운자켓 팝업스토어 오픈

뉴발란스는 새로운 프로다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운자켓 팝업스토어 '네버 스톱 프로그레싱'을 운영한다. 이번 매장에서는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조기 완판 됐던 프로다운을 비롯해 다운자켓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배우 유아인이 이끄는 로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협업한 작품 전시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외부와 2층에서는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소속 아티스트 권바다 작가의 설치 미술을 관람할 수 있다.

2주 간격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4일에는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로 활약한 김연아 선수가 매장을 방문해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17일에는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플래시몹 퍼포먼스가 열리며 이 외에도 버스킹 공연과 럭키백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에버랜드, 천송이 국화정원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