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우저, '맥심 MAX14819' 듀얼 IO-링크 마스터 송수신기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더스트리 4.0 대비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가 생산하는 'MAX14819 IO-링크 마스터 송수신기'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MAX14819만의 아키텍처는 전력 손실을 최대 50% 감소시키며 모든 모드에서 IO-링크와 호환된다. SIO를 준수하므로 설계자들은 지능형 센서들을 인더스트리 4.0 또는 산업용 IoT 용 애플리케이션에 통합시킬 수 있다.

통합된 프레이머/UART를 갖춰서 가장 유연한 아키텍처를 실행하면서도 가장 빠른 주기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MCU)에 대한 UART의 의존도가 사라져 설계자들은 총재료원가(BOM)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송수신기에 통합된 저전력 센서 전력 공급 컨트롤러 2개는 최신 전류 제한, 역방향 전류 방지 및 극성 반전 성능을 갖춰서 저전력의 강력한 솔루션 기능을 구현한다. 설계자는 드라이버 전류를 선택할 수 있다. 9~36V 범위에서 공급 전압을 제공한다.

-40~125℃ 범위에서 작동하는 48핀 4×4mm TQFN 패키지로 생산된다. 마우저는 MAX14819 송수신기를 검사할 수 있는 MAX14819EVKIT 평가 키트의 재고도 보유 중이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우저, '맥심 MAX14819' 듀얼 IO-링크 마스터 송수신기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