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베일벗는 'G70', 15일 고객 1만명 초청 페스티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림픽공원 88잔디 마당에서 고객 대상 최초 언베일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의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가 고객과 함께하는 'G70·서울 2017' 론칭 페스티벌에서 베일을 벗는다.

제네시스는 오는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에서 개최될 고객 초청 론칭 페스티벌 'G70·서울 2017'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G70·서울 2017'에서 선보일 제네시스 G70는 우아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동력성능이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중형 럭셔리 세단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신차의 탄생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축하하고자 이번 론칭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그웬 스테파니, 안드라 데이, 씨엘(CL) 등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관객들과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축하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메인 스테이지 디자인 콘셉트는 '심플·투명·빛'으로 지난 2017 서울모터쇼 제네시스 부스의 모티브를 차용해 브랜드 연속성을 확보했으며, 웅장한 무대를 통해서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날 올림픽공원의 메인 스테이지 외에도 전국 주요 도시에서 고객들이 제네시스 G70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제네시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 잠실 롯데월드몰 및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을 비롯,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 6개의 서브 스테이지를 설치하고 동시 언베일링 이벤트를 진행해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더욱 많은 고객과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15세 이상)들은 네이버 전용 예약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5천명(동반1인 입장가능)은 이달 초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세단 라인업 완성을 이룰 제네시스 G70의 출시를 많은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문화 공연과 신차 공개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론칭쇼를 마련했다"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고향이자 역동적인 도시 서울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제네시스 G70와 이번 런칭행사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일벗는 'G70', 15일 고객 1만명 초청 페스티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