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원F&B, '쿨피스톡 레몬콜라' 선봬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유산균과 레몬 과즙을 더한 콜라 '쿨피스톡 레몬콜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효유 '쿨피스'의 특징 요소인 유산균을 콜라에 담아 건강함을 더했다. 유산균을 더한 콜라는 '쿨피스톡 레몬콜라'가 국내 최초다. 또 착향료를 넣어 맛을 내는 일반 콜라와 달리, 실제 레몬 과즙을 담아 신선하고 상큼하다.

기존의 '쿨피스톡' 제품들은 흰색 용기에 담겨있는 반면 '쿨피스톡 레몬콜라'는 자연스럽게 콜라를 연상할 수 있는 검은색 캔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350ml 개당 1천200원이다.

◆할리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티켓 오픈

할리스커피가 오는 9월 23일 서울숲 잔디마당에서 개최 예정인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HOLLYS COFFEE FESTIVAL)'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할리스커피가 고객들에게 커피와 음악을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총 1만 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임 유어 커피(I'm Your Coffee)'를 콘셉트로, 커피와 음악을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보다 색다르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는 성시경, 로꼬, 그레이, 긱스 등이 등장해 무대를 빛낸다. 할리스커피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커피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커피&컬쳐 존(Zone)'도 마련했다. 또 할리스커피 전문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라떼아트', '나만의 블렌딩' 프로그램과 더불어 나만의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컵 아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천명에 한해 1인당 4매까지, 할리스커피 멤버십 포인트 3천점으로 쉽게 교환 가능하다. 공식 티켓 오픈은 7월 25일부터 진행되며 멤버십 포인트 5천점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계절밥상, 32종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계절밥상이 한식의 '발효' 철학을 담은 '누룩장(醬) 숙성' 풍미구이 2종과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포함해 총 32종의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계절밥상은 '맛있게, 든든하게 더위를 잊다'라는 콘셉트 아래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을 더해주는 다양한 고기 요리와 지역 특색 별미들을 제공한다.

또 계절밥상은 제철 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와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육즙 가득한 '소고기 섭산적'을 비롯해 '소고기 가지냉채', '옥수수 오이 색동 채소무침'은 신선하고 담백한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살려준다. '광주식 상추튀김', '무안 울외 장아찌 국수', '영광 찰보리 팬케이크', '옥수수 빙수' 등 지역 별미와 디저트도 풍성히 선보인다.

아울러 계절밥상은 오는 12일 초복부터 다음달 11일 말복까지 이른바 '삼복' 더위 기간 내 평일 저녁, 주말 방문 고객에게 죽순과 삼을 곁들인 '진품 삼계탕'을 특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창립 80주년 브랜드데이 진행

크리스피 크림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휴게소 및 특수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당일 생산한 도넛만을 판매해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더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아시아 국가 중 최초로 한국이 2004년 4월 1호점을 오픈했으며 2014년 12월 해외 최초로 가맹 1호점을 오픈해 현재 전국 14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5일간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33.3% 할인된 가격 800원에 선보인다.

◆신세계푸드 '올반', 여름 신메뉴 8종 판매

신세계푸드 '올반'이 '올반이 제안하는 든든한 여름 나기' 콘셉트로 신메뉴 8종을 선보인다.

박종숙 한식요리연구가가 제안한 건강식(보양식)으로 구성된 신메뉴는 '영양가지밥'과 '죽순채 쌀국수', '오콩쌈(오징어 콩나물 쌈채)', '바싹 불고기', '고추장 삼겹살' 등으로 구성됐다.

또 올반 매장에서 직접 도정한 쌀의 미강과 귀리로 끓여 낸 '미강 타락죽'과 '올반 붕어빵' 등도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재출시한다. 더불어 올반은 신메뉴 출시와 단품 메뉴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동원F&B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