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연패를 끊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ROX 타이거즈와 대결을 펼친다.
아프리카와 ROX는 15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아프리카는 bbq 올리버스를 꺾고 연패의 늪에서 탈출했다. 이번에도 2세트를 내줬지만 결국 승리하며 2연속 역전패의 충격에서 벗어나는 데 성공했다.
상위권을 노리는 아프리카는 이제부터 연승 행진을 이어가야 한다. 마침 이번에 만나는 ROX는 롱주 게이밍에 0대2로 패하며 1승 4패를 기록, 하위권에 머물고 있다. 승리가 필요한 아프리카로서는 좋은 기회를 잡았다.
전반적인 전력은 아프리카가 앞선다. ROX가 교전 능력이 뛰어나지만 아프리카 역시 뒤처지지 않는다. 아프리카의 라인전과 운영을 ROX가 극복하기 어려워 보인다.
다만 아프리카는 2세트만 되면 무너지는 징크스를 하루빨리 극복해야 한다. kt, 삼성, bbq와의 경기에서 아프리카는 1세트를 완벽히 이긴 뒤 2세트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르며 동점을 허용하는 상황을 반복했다. 이번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면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
아프리카의 다음 상대는 디펜딩 챔피언 SKT T1이다. 혹시라도 이번 경기를 놓치면 부담감은 한없이 커진다. 상위권과의 격차를 좁히기 위해 아프리카는 ROX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