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자기 관리에 대한 수요는 높으나, 시간은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수면 중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Night care)' 제품이 인기다. 최근에는 나이트 케어용 화장품을 넘어 생활용품도 출시되고 있다.
23일 애경은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와 헤어케어 제품인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나이트 리페어 클리닉 세럼' 등 나이트 케어 생활용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밤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설명이다.
덴티스트리는 자기 전에 양치질로 수면시간 동안 시린이 및 구취를 집중 관리하는 고기능성 나이트 케어 치약이다.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나이트 리페어 클리닉 세럼은 자기 전에 바르고 자는 헤어세럼으로 세라마이드,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해 밤사이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고 아침에 손쉬운 헤어스타일링을 돕는다.
이들 제품 외에도 ▲건조하고 피로한 눈에 휴식을 주는 '온열 아이 마스크' ▲하루 동안 쌓인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쿨링시트' ▲잠들기 전에 입술에 바르면 입술의 보습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케어 립크림' 등 나이트케어 제품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기관리에 대한 니즈 대비 시간이 부족한 만큼,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으로 수면시간이 주목받고 있다"며 "급변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최근 니즈를 반영해 현대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