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미국 해군 최정예 특수요원 '팀 식스'의 활약상을 담은 블록버스터 '식스(SIX)'와 중국 '초한지' 80부작을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OTT(Over the Top)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가 3월 정기 업데이트를 단행하면서 신규 7개 앱을 통해 초특급 블록버스터 작품을 포함, 총 1천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식스(SIX)는 올해 1월부터 미국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영했던 8부작 시리즈물로 아프가니스탄으로 출동했던 해군 특수부대 최정예 요원 팀 식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3월 8일 미국 히스토리 채널에서 식스 최종회가 방송되었으며 4월1일 8편 전편을 ‘딜라이브 무비&드라마’앱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또 국내외 최신영화 및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드라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빅매치, 더 셰프,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 최신 영화·애니를 비롯해 김수현, 차태현 주연의 프로듀사, 송중기와 문채원이 출연한 착한남자 등 인기 드라마 200여편이 새로 업데이트 됐다. 중국 초한지 80부작도 포함됐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시니어층을 위한 장르도 보강했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시니어들을 위해 300여편의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니어 라이프로 명명된 이 앱에는 TV노인대학, 노년을 논하다 등 실버 전문채널인 '실버아이TV'의 인기프로그램과 음악전문 유료 방송 채널인 '아이넷'의 스타 쇼쇼쇼 등 성인가요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 앱을 통해 딜라이브 지역채널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 청춘노래자랑 시즌1도 모두 시청할 수 있다.
반려견이 보는 해피독TV와 보호자를 위한 콘텐츠로 이뤄진 반려견 전문영상 포털앱인 '해피독 플러' 앱도 론칭했다. 기존 해피독TV의 콘텐츠를 스트리밍 연동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딜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반려견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정기업데이트를 통해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