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BS연기대상' 송중기-박보검, 울보형제가 선사한 뭉클한 감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후배 박보검 '최우수상' 수상에 송중기 함께 울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KBS 연기대상'이 의외의 브로맨스를 탄생시키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주인공은 '대상' 수상자인 송중기와 '최우수상' 박보검이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방송인 전현무, 배우 박보검, 김지원의 진행으로 '2016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박보검은 이름이 호명되자마자 울먹였다. 무대 중앙에서 수상소감을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던 박보검은 결국 벅차오르는 감동에 눈물을 흘렸다.

박보검은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수상까지 하게 돼 감사하다"며 "힘든 순간에 도움 주신 송중기 형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보검의 소감을 듣던 '소속사 선배' 송중기가 함께 눈시울을 붉혀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의 눈물은 '대상' 수상까지 이어졌다. 송혜교와 함께 공동대상을 수상한 송중기는 뜨거운 눈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송중기는 "군대 있을 때 대본을 받았다. 갓 전역한 저를 믿어주셔서 감사하다"며 "현장에서도 제가 힘들 때 울보라는 별명 생길만큼 많이 울었다. 대선배이기도 하고,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파트너인 혜교 누나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리겠다. 누나 고맙습니다"라고 말하며 송혜교와 손을 맞잡아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송중기의 수상에 박보검도 함께 울었다.

이날 송중기와 송혜교는 '아시아최고커플상'과 '베스트커플상'에 이어 '대상'까지 무려 3개부문을 공동수상했고, 김지원은 신인상과 우수상을 휩쓸었다.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태양의 후예'는 9관왕으로 다관왕에 등극했다.

이하 '2016 KBS 연기대상' 수상자(작)

▲남녀청소년연기상=정윤석 허정은 ▲남녀조연상=이준혁('구르미그린달빛') 라미란('월계수양복점신사들') ▲아시아최고커플상=송중기-송혜교('태양의후예') ▲남녀연작·단막극상=김성오, 강예원('백희가돌아왔다') 이동휘('빨간선생님') 조여정('베이비시터') ▲네티즌상=박보검('구르미그린달빛') ▲작가상=김은숙, 김원석('태양의후예) ▲남녀신인상=성훈('아이가다섯') 진영('구르미그린달빛') 김지원('태양의후예') 이세영('월계수양복점신사들') ▲베스트커플상=김하늘-이상윤('공항가는길') 오지호-허정은('오마이금비') 송중기-송혜교, 진구-김지원('태양의후예') 차인표-라미란, 현우-이세영('월계수양복점신사들') 박보검-김유정('구르미그린달빛') ▲장편드라마 남녀우수상=안재욱, 소유진('아이가다섯') 이동건, 조윤희('월계수양복점신사들') ▲일일극 남녀우수상=오민석('여자의비밀') ▲미니시리즈 남녀우수상=이상윤('공항가는길') 김지원('태양의후예') ▲중편드라마 남녀우수상=송일국('장영실') 김유정('구르미그린달빛') ▲남녀최우수상=박신양('동네변호사조들호') 박보검('구르미그린달빛') 김하늘('공항가는길') ▲대상=송중기, 송혜교('태양의후예')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기대상' 송중기-박보검, 울보형제가 선사한 뭉클한 감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