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민기, 윌엔터와 전속계약…김옥빈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속사 "다채로운 활약 전폭적 지원할 것"

[권혜림기자] 배우 조민기가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민기와 전속 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조민기는 김옥빈, 김소은, 채서진, 김재원, 김지한, 온주완 등 윌엔터테인먼트의 동료들과 한 식구가 됐다.

올해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애틋한 부성애를 지닌 태조 왕건 역을 그린 조민기는, 정극과 시대극을 넘나들며 깊이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지난 2015년에는 SBS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숨겨둔 예능감까지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조민기는 정기적으로 사진전을 열며 뛰어난 사진 실력을 발휘하는가 하면, 대학교수로서 강단에서 교육에 힘을 쏟는 모습으로 배우 지망생들과 후배 배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윌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배우 조민기 씨와 한 가족이 되어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수의 작품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는 사랑받는 배우로, 또한 후진 양성에 힘쓰는 교육자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민기씨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계속해서 도전을 멈추지 않을 조민기 씨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기는 1990년 영화 '사의 찬미'로 데뷔했다. 조민기는 MBC '욕망의 불꽃', SBS '투윅스', MBC ‘황금무지개’, MBC ‘화정’,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민기, 윌엔터와 전속계약…김옥빈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