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레인보우 김재경, 나무엑터스와 계약…배우 전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정병근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이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새롭게 도약한다.

나무액터스 측은 20일 김재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김재경의 반듯한 인성과 왕성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 무한한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김재경의 출중한 재능과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폭넓은 작품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한 김재경은 그동안 가수 활동 외에도 각종 방송에서 예능감과 매끄러운 진행력 등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다재다능한 재주꾼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여러 드라마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서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2012년 드라마 '몬스터'로 첫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재경은 '응답하라 1994'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신의 퀴즈4' '터닝포인트' '고결한 그대' '마담 앙트완' 등 꾸준히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구축해가고 있다.

이밖에도 '겟잇뷰티' '뷰티바이블' 등 방송 프로그램 MC를 맡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김재경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나무엑터스는 김소연, 김주혁, 문근영, 문채원, 백윤식, 신세경, 유준상, 유지태, 이준기, 지성, 천우희, 한혜진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김재경, 나무엑터스와 계약…배우 전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