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버워치,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31일까지 플레이 타임에 따라 총 1만5천명에 배틀코인 제공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1일까지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서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 중인 '환상의 겨울나라'를 기념하고 '오버워치'를 이용자가 더 재미있게 즐기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가 아무 때나 참여 신청을 하면 그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전체 시간이 자동으로 집계된다. '오버워치'를 가장 많이 플레이한 상위 5천명에게 배틀코인 2만원을, 상위 5천1명부터 1만5천명까지는 배틀코인 5천원을 증정한다.

또한 '오버워치'를 처음 플레이한 이용자 중 10경기 이상 즐긴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천명에게 배틀코인 3천원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으며 빠른 대전, 경쟁전, 난투 눈싸움 대작전을 플레이한 시간만 집계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12일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반드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 및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

한편 '오버워치'는 세 번째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새로운 난투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 등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겨울방학은 오버워치와 함께'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