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예정화 "마동석 애칭은 '애기', 러블리·스마트한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일 밤 9시40분 tvN '예능인력소' 출연

[김양수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마동석과 러브스토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5일 밤 9시40분 방송하는 tvN '예능인력소'가 '한(恨) 많은 여성 예능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예능계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킨 신봉선,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데뷔 10년차 마니아층 개그우먼 홍현희, 예능계 뷰티멘토 김정민, 화제의 그녀 예정화, 걸크러쉬 센 언니 나다 등이 총출동해 화끈한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열애설의 주인공 예정화가 사랑꾼 마동석과의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예정화는 "마동석과 사귄 지 3개월이 됐다"며 "마동석은 러블리하고 스마트한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둘 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 어떻게 운동하는지 등 운동에 대해 서로 물어보고 가르쳐주고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고백했다. 예정화는 특히 마동석과의 애칭을 '애기'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어, 래퍼 나다가 거침 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는 후문. 이 외에도 다채로운 개인기를 지닌 홍현희의 '비와이 얼굴모사'부터, KBS 공채 개그우먼 김지민이 밝히는 조우종의 은밀한 사생활 폭로 토크, 신봉선과 조세호의 드라마 ‘또 오해영’ 따라잡기 등이 폭풍 웃음을 선사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정화 "마동석 애칭은 '애기', 러블리·스마트한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