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공명-정혜성, '우결' 새 커플 투입…스키장 첫 촬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존 출연자 조타-김진경 하차

[이미영기자] 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투입된다.

30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공명과 정혜성이 새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기존 출연자인 조타와 김진경은 하차한다.

공명과 정혜성은 이날 강원도 모 스키장에서 첫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혼술남녀'를 통해 연하남 캐릭터로 사랑 받았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켰다.

특히 공명과 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로 가상 결혼생활을 펼칠 예정. '직진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공명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정혜성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며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공명과 정혜성이 합류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12월 10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명-정혜성, '우결' 새 커플 투입…스키장 첫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