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아인 "연기는 위대한 예술, 더 진정성 있게 접근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과물이 보장된 곳에서 예술적으로 움직이고파"

[정명화기자] 유아인이 연기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유아인은 청룡영화상 미디어 파트너 셀럽스픽과 함께 BDA(Blue Dragon Awards) 특별화보에 참여,지난해 수상자 이정현 오달수 전혜진 최우식 이유영을 비롯, 청룡 MC인 김혜수, 유준상과 한 자리에 모였다. 이번 화보는 오는 11월 2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 37회 청룡영화상에 앞서 지난해 수상자들이 참여하는 36회 청룡영화상 수상자 특별화보 프로젝트다.

지난해 배우로서의 활약이 돋보였던 그는 "청룡은 정말 받고 싶었던 상이었는데 받고 나서 또 이렇게 그 영광을 되새길 수 있어서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아인은 "마음껏 움직이고 결과물이 보장된 곳에서 예술적으로 움직이고 싶다. 그 순간 느낄 수 있는 모든 카타르시스를 느낀다"는 소감을 들려주기도 했다. 또 이날 유아인은 수상 순간의 기억을 되새기며 "내가 걷고 있는 이 길이 결코 빨리 인정 받을 수 있는 길은 아닌데, 청룡으로 인해 적어도 내가 틀리지 않게 걸어왔다고 인정을 받은 기분이다"고 말했다.

군 입대를 앞두고 이창동 감독의 영화를 차기작으로 선택한 그는 "과거에는 내 일에 대해 겸손을 떤다고 예술이라고 말하지 못했는데 요즘은 아니다. 연기는 정말 위대한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더더욱 진정성 있게 접근해야 한다"는 연기관을 말하기도 했다.

올해 제37회 청룡영화상은 11월 2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아인 "연기는 위대한 예술, 더 진정성 있게 접근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