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와이디온라인, '한국재무경영대상' 소기업 부문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정성·수익성 등 종합 평가에서 고평가…최우수 기업 선정

[문영수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지난 19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17회 한국재무경영대상'에서 소기업 부문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한국재무경영대상 시상위원회가 주관하고 신산업경영원 주최, 기획재정부 등이 후원하는 한국재무경영대상은 국내 기업의 재무구조 건실화를 돕고 투명한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해마다 시행되고 있는 시상제도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안정성, 수익성 등의 정량적 성과지표와 기업의 경영이념, 경영능력 등 정성적 내용에 따라 종합대상을 비롯한 공기업대상 2개 부문 및 민간기업대상 부문대상, 혁신대상 각각 4개 부문의 상이 수여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심사위원회를 통해 각 평가 항목에서 종합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소기업 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이 외에도 종합대상을 수상한 대림그룹을 포함해 포스코P&S, GS파워 등 총 11개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재영 와이디온라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번 수상은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중심에서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으로 사업구조를 성공적으로 변경한 결과"라며 "향후 R&D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디온라인, '한국재무경영대상' 소기업 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