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크릭앤리버코리아, 일본 전문 여행북 '루루부 교토' 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키나와, 도쿄에 이어 루루부 세번째 시리즈 쿄토 4일 출간

[유재형기자] 출판에이전시 크릭앤리버코리아가 일본 여행정보 시리즈의 세 번째 출판물 '루루부 교토'를 출간했다.

이번 책자는 '루루부 오키나와', '루루부 도쿄'에 이른 세 번째 시리즈다. 출판사 측은 교토를 처음 여행하면서 생기는 궁금한 점이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책자에는 세계문화유산인 절과 신사, 머무르는 기간별 추천 여행장소, 쇼핑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담았다. 또 맛집, 교토 교외 여행 정보를 담아 여행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책을 구매하면 QR코드 인증을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후 전자책(E-BOOK)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크릭앤리버코리아는 10월 말 네 번째 시리즈로 '규슈'를 발간하며 '홋카이도', '오사카' 등 일본 유명 지역을 소개하는 책자을 순차적으로 출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릭앤리버코리아 관계자는 "일본이 낯선 여행객의 발걸음을 안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시리즈 형태로 책자를 계속 발간할 계획이다. 효율적인 추천 루트, 상세 지도 등 자세한 정보로 시간이 부족한 여행자에게 실제적인 가이드를 추구하는 맞춤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행 가이드북 '루루부'를 발행하는 JTB퍼블리싱은 일본 최대 여행가이드북 전문 출판사로 연간 170종의 여행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릭앤리버코리아, 일본 전문 여행북 '루루부 교토'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