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인애플 식초' 열풍 반영해 음용식초 제품 선봬

[장유미기자] 다이어트와 건강에 효과적인 '파인애플 식초' 열풍에 따라 최근 가정에서 직접 파인애플 식초를 담가 먹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 '쁘띠첼'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집에서 직접 담가 먹는 것과 최대한 가까운 형태를 구현하기 위해 파인애플 과즙을 효소처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살려 기존 쁘띠첼 미초 제품 라인업과는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파인애플은 다른 과일에 비해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는 최근 3년간 연평균 21%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음용식초 브랜드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석류 등 붉은색 계열의 제품이 대세로 자리잡은 음용식초 시장에서 청포도, 레몬유자 등 색다른 맛과 향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인 결과다. 이번 신제품인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역시 업계에서 쁘띠첼 브랜드의 비중과 영향력을 확대하자는 전략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CJ제일제당 편의식 마케팅 담당 김병규 팀장은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은 파인애플만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 발효초로, 과일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음용식초 시장에 지속적인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