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안타證, 적립식펀드 계좌개설도 비대면으로 가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비대면 개좌개설 고객…경품 응모 쿠폰 증정

[윤지혜기자] 유안타증권은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주식·자산관리계좌(CMA)·국내외 파생상품뿐만 아니라 적립식 펀드 계좌 개설까지 가능하도록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5분 내로 적립식 펀드 계좌개설부터 펀드 투자까지 가능하다.

스마트 계좌개설을 통해 최초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매월 모바일상품권, 커피·제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쿠폰인 '포춘플라워'를 증정한다.

또 유안타증권은 특허 받은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를 펀드에 접목시킨 '펀드레이더'를 개발 중이다.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펀드레이더는 펀드등급·시장상황에 따라 펀드별 매수·매도 시그널을 제시하고, 스마트투자 메뉴를 통해 다양한 펀드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재훈 유안타증권 스마트채널팀장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도입 이후 투자자의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핀테크 시대에 맞춰 비대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안타證, 적립식펀드 계좌개설도 비대면으로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