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사업 확대' 나선 한국야쿠르트, 치즈 시장 본격 공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최초 '코티지치즈' 대량 생산·판매…'커피' 이어 '치즈' 시장 진출

[장유미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6일 자연 치즈인 '내추럴플랜 생 코티지치즈'를 출시하며 치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 대량으로 선보이는 '내추럴플랜 생 코티지치즈'는 100% 신선한 국산 원유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우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영양 측면에서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은 2배 이상 높은 반면 칼로리와 지방은 50%, 당 함량은 20% 낮아 다이어트식이나 건강식,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코티지치즈는 순두부처럼 하얗고 작은 덩어리들이 몽글몽글하게 모여 있는 모양으로 씹을수록 우유 고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쫄깃한 식감도 특징이다. 여기에 떠먹는 형태의 개별 컵 포장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그대로 떠먹거나 과일, 견과류 등과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내추럴플랜 생 코티지치즈'는 60g 한 개에 2천500원이며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월 세계적인 치즈 전문기업 프랑스 벨 사와 손을 잡고 '끼리 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와 함께 이번에 자연 치즈 코티지치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치즈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코티지치즈를 통해 보다 신선하게 차별화된 자연 치즈의 맛과 영양을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전국 팔도 곳곳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업 확대' 나선 한국야쿠르트, 치즈 시장 본격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