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요타, VR마케팅으로 '프리우스' 알리기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토요타 9개 전시장에서 가상현실 운전 체험

[이영은기자] 토요타가 4세대 프리우스 출시를 맞아 VR(가상현실)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토요타는 지난 22일 4세대 프리우스 출시 이후 전국 토요타 9개 전시장에 '스페셜 디스플레이 존'을 설치, VR을 통한 4세대 프리우스 주행체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스페셜 디스플레이 존에 비치된 VR 전용 기어를 착용하면 4세대 프리우스의 내·외관은 물론 홍콩, 제주, 인제 서킷에서 실제로 자신이 직접 운전을 하는 듯한 드라이빙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VR체험은 뛰어난 연비와 친환경성은 물론, 주행의 즐거움까지 한층 더해진 4세대 프리우스의 특징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토요타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의 메인 로비에 '스마트 하이브리드 스패이스'를 마련하고, 5월 31일까지 4세대 프리우스 특별전시 및 VR체험과 현장 구매상담을 진행한다.

또 마이크로 사이트(www.toyota.co.kr/2016prius)를 오픈하는 등 4세대 프리우스를 소개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4세대 프리우스는 사전계약 시작 1주일 만에 월간 판매목표를 초과하는 250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 VR마케팅으로 '프리우스' 알리기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