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임라이트, '데일리모션'에 영상전송 서비스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서비스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션' 공급

[김국배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가 유명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에 고화질 동영상 전송 서비스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션'를 제공한다고 3일 발표했다.

글로벌 미디어·콘텐츠 그룹 비방디 관계사인 데일리모션은 3억명의 사용자가 매달 35억 건의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데일리모션은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고화질 동영상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전송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특히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인기 동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 이 전송서비스를 선정한 배경이다.

데일리모션 기욤 크레망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최근 다수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를 대상으로 실시간 사용자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오케스트레이트가 가장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말했다.

라임라이트 존 스미스 그룹 부사장은 "데일리모션이 세계적 규모로 성장하게 되면서 동영상이 끊김없이 고화질로 전송될 수 있다는 첫인상과 확신이 필요했다"며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는 전 세계 사용자들이 어떤 기기에서든 동영상을 방송급 화질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웹사이트(http://www.limel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임라이트, '데일리모션'에 영상전송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