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양현석,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과 전격 회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스프리 디올 - 디올 정신' 전시회서 만나

[정병근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현석 대표)가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그룹(이하 LVMH) 회장이자 세계 유통업계 최고 거물로 손꼽히는 베르나르 아르노와 만났다.

아르노 회장은 2013년 4월 이후 2년여 만인 지난 18일 한국을 방문해 청담동 디올 플래그십 부띠크 '하우스 오브 디올'을 방문했다. 이어 같은 날 오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된 '에스프리 디올 - 디올 정신' 전시회를 찾았고 이 자리에서 양현석 대표와 만났다.

이 전시회는 50여 년의 디올 역사를 담은 120여 벌의 오뜨꾸뛰르 드레스와 향수, 가방, 액세서리 등은 물론 한국 대표 현대미술 작가 6인과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인다. 양현석 대표와 아르노 회장은 전시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르노 회장은 "오늘 전시회가 어떤가"라고 전시회를 둘러본 소감을 물었고 양현석 대표는 "너무 잘 봤다. 한 작품 한 작품마다 오랜시간 준비한 정성이 느껴졌다"고 답했다. 아르노 회장은 또한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 부띠크에 한 번 들러줄 것을 당부했다.

양현석 대표는 아르노 회장과의 만남 이후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아르노 회장과 같이 서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LVMH는 작년 그룹 사모펀드인 L캐피털아시아를 통해 YG에 8천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며 YG와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바 있다. L캐피털 아시아가 한국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처음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현석,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과 전격 회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