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국야쿠르트, 2년 연속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형태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한국야구위원회(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를 맡는다.

KBO는 5일 한국야쿠르트와 타이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2년 연속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 날 양측은 올 시즌 프로야구 공식 타이틀 명칭을 '2014 한국야쿠르트 7even 세븐프로야구'로 확정, 발표하고 공식 엠블럼도 공개했다.

이번 후원으로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29일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까지 약 7개월간 공식 타이틀 사용 권리를 갖는다. 또한 9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과 제작물 등을 통해서도 한국야쿠르트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2013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KBO 추산 1천억원이 넘는 광고 노출 효과를 거두었고, '1천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even(세븐)'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대표는 "출시 1년만에 연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며 국민 발효유로 자리매김한 7even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십을 결정했다"며 "국민 발효유인 7even과 국민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만남이 700만 관중을 동원하는 흥행요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야쿠르트, 2년 연속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