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갤럭시노트 시리즈, 국내서만 1천만대 팔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년1개월만…'대화면·S펜'으로 새 카테고리 개척

[김현주기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천만 대(공급기준)를 돌파하며 '국민 노트'의 명성을 확인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첫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2'와 '갤럭시 노트 3'까지 매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2년1개월만에 국내 시장 판매 1천만 대를 달성했다고 16일 발표했다.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삼성전자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갤럭시만의 'S펜', 멀티태스킹과 콘텐츠 창작을 지원하는 '대화면' 등 특징은 매년 진화를 거듭하며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스마트폰 시장의 독보적인 제품으로 만들었다는 것.

세 가지 모델로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모두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갈수록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다.

글로벌 1천만 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2'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시장 1천만 대 돌파를 기념해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1월17일~2월7일) 중 이벤트 페이지(Galaxynote-10million.co.kr)에서 응모한 '갤럭시 노트 3' 신규 구매자에그는 선착순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저지보이스' 티켓 총 100매(50명, 1인 2매), 삼성 카메라(ST-66, 1천명)를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1천만 대 돌파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갤럭시 노트 3'의 새로운 기능을 개인 SNS로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천만 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노트 시리즈, 국내서만 1천만대 팔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