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도루코,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방용 칼·가위, 냄비, 프라이팬 등 토털 주방용품

[정은미기자] 올해로 창립 57주년을 맞은 면도기 업체 도루코가 주방용품 신규 브랜드를 론칭했다.

도루코는 주방용 칼 가위, 냄비, 프라이팬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주방기기를 총망라하는 토털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mychef)'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마이셰프는 '즐거운 주방'(Joyful Kitchen)을 슬로건으로, 로고 역시 다양한 요리로 꾸며지는 테이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한 브랜드 커뮤니티인 '오 마이셰프 인 마이키친'(Oh mychef in my kitchen, http://cafe.naver.com/enjoymychef)을 개설하고 컬러푸드 테라피, 팔도 맛집 여행, 신효섭 셰프의 요리 에세이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성수 도루코 대표는 "제품력 하나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도루코의 미래는 글로벌 생활용품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라면서 "마이셰프를 통해 남성 소비자 중심의 기업 기반에서 여성으로의 확장을 꾀하고 향후 남녀노소 누구나 보다 즐거운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57주년을 맞은 도루코는 '글로벌 도루코 1020'을 발표하고 세계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로벌 도루코 1020'은 오는 2020년까지 매출 1조원을 달성하고 주력 사업 분야인 면도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0%를 차지한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루코,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