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만원으로 즐기는 여가 생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은미기자] 공휴일 없는 2월이 야속한 요즘, 주말에 여행을 떠나거나 공연을 관람하는 등 주말 여가 시간을 알뜰하게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상품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지속되는 고물가로 인해 마음껏 주말을 즐길 수도 없는 상황. 이로 인해 1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여가 상품들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이달 들어 1만원대 저가 여행, 티켓 등의 주말 예약율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 특히 도심이나 근교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은 판매를 보였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시크릿가든촬영지 버스여행'이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람개비 동산과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 동화 같은 분위기의 프로방스를 도는 당일 코스로 1인 1만9천900원에 판매 중이다.

또 63빌딩 씨월드는 정상가 대비 22%할인된 1만1천900원으로, 저렴하게 도심속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미소나눔티켓 전석만원' 이벤트를 통해 인기 공연을 1만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G마켓(www.gmarket.co.kr) 역시 1만원 대 티켓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소티켓 연극 새끼손가락'을 1만원에 판매중이며 친숙한 캐릭터가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전해준다. 만 7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또 1만원의 '미소티켓 연극 그놈을 잡아라'는 웃음과 긴장, 반전이 있는 코믹 수사극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에서는 1만원대 저렴한 스파 자유이용권과 1만원대 버스 패키지 여행이 대표적 인기상품이다. 도심과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리한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 스파 자유이용권'은 1만9천원으로 저렴하며, 실외 노천탕과 실내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춘천 빙어낚시&얼음썰매 타기' 체험여행은 왕복교통비, 얼음썰매대회 진행비 등이 포함됐다. 취사도구를 준비해 아이와 함께 간단한 음식을 해먹으며 낚시를 즐길 수 있고 가격은 성인 아동모두 1만7천900원으로 동일하다.

오픈마켓 관계자는 "올 2월은 공휴일이 없어 주말 여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1만원대 여가 상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주말을 알차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만원으로 즐기는 여가 생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