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민기 "치즈루와 말 아닌 진심으로 통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배우 이민기가 일본 배우 이케와키 치즈루와의 작업 소감에 대해 밝혔다.

이민기는 10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오이시맨'(감독 김정중, 제작 스폰지)의 언론시사회에서 상대배우 이케와키 치즈루에 대해 "대단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영화 '오이시맨'은 일본 몬베츠에서 70% 이상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민기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로 잘 알려진 일본배우 이케와키 치즈루가 주연을 맡았다. 이민기는 한때 잘 나가는 가수였으나 지금은 슬럼프에 빠져 변두리 노래 교실의 강사로 일하는 청년 '현석' 역을 맡았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일본 북해도의 작은 마을로 여행을 떠나 밝고 엉뚱한 성격의 일본 여자 '메구미'(이케와키 치즈루 분)를 만나 상처를 위로받는다.

이민기는 이케와키 치즈루와의 작업 소감에 대해 "'치짱'(이민기가 부르는 애칭)을 평소에도 좋아했는데, 연기를 위해 만나서 말보다는 진심으로 통하는 기회를 만든 것 같다"고 말했다.

"말이 안 통하다 보니, 오히려 가슴으로 얘기하고 진심으로 통하게 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배우라고 느낀 것은 나중에 완성된 영화를 보니 정말 대단한 배우라는 것을 알겠더군요."

이케와키 치즈루 역시 "처음 본 소감은 키도 크고 잘 생겼다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스태프들을 잘 챙기고 적극적인 자세가 인상적이었다"고 화답했다.

청춘 로맨스물인 영화 '오이시맨'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기 "치즈루와 말 아닌 진심으로 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