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정수기,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 정수기,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아이콘 정수기, 아이스(AIS) 정수기 3.0 아이오케어(IoCare)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혁신 제품을 기반으로 우수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달성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의향을 기준으로 브랜드 가치 및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는 국내 소비자 약 1만1천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1:1 면접 조사와 온라인 소셜 데이터 분석 지수 등을 합산해 산출됐다.

◆웰스, 홈케어 전문가 '웰스 홈마스터' 모집

웰스가 개인 위생과 방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구, 가전 전문 관리 수요 증가에 발맞춰 '웰스 홈마스터'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웰스 홈마스터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 에어컨, 건조기 등 가구·가전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웰스 홈케어서비스 전문가다.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무상 교육 훈련이 제공되며, 기본적인 관리 서비스 수입 외에도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웰스 건강가전을 추천해 추가 인센티브 도 받을 수도 있다. 또 교원그룹 가족으로서 계열 여행사, 전국 그룹 휴양시설 할인 및 제휴 기업 혜택 등도 이용 가능하다.

◆파세코, '안정성 강화' 프리미엄 캠핑난로 선봬

파세코가 프리미엄 캠핑난로 '캠프-29'를 출시한다. 캠프-29의 불을 볼 수 있는 투시창은 파세코의 기술력을 집약해 2천500℃ 이상에서도 견디는 특수 소재인 마이카(Mica)를 적용했다. 투시창 크기는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키워 더욱 편안하게 불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파세코]
[사진=파세코]

캠프-29와 함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뉴 캠프-27, 뉴 캠프-25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캠핑난로 안전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 기존 제품 대비 90% 이상 바람에 강해져 외부 바람 영향을 받아 불꽃이 흔들리고 불완전 연소하는 현상을 최소화한다. 업그레이드된 번홀드 시스템은 연소통 불안착 문제를 해결해 이동 시 내부 연소통이 흔들리며 생기는 불완전 연소 현상을 줄여준다.

◆쿠첸, 공식 자사몰 새단장 '쿠첸몰' 오픈

쿠첸이 공식 자사몰 '쿠첸닷컴'을 리뉴얼해 '쿠첸몰'로 새롭게 선보인다.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으며 쉽고 간결한 UI 적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들을 선택하면 팝업창으로 상세 스펙을 비교해볼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별 쿠첸 제품 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연령, 결혼여부, 가족구성원 등을 선택하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하기 좋은 쿠첸 제품을 추천해준다. 또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과 연동된 간편 로그인 서비스와 함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하만카돈,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스튜디오7' 출시

하만카돈이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스튜디오7(ONYX STUDIO7)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더욱 우아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120mm의 대형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한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25mm의 고해상도 듀얼 트위터를 적용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깊은 몰입감과 다방향 사운드 스케이프를 선사한다. 최대 출력은 50W다.

 [사진=하만]
[사진=하만]

또 무선 듀얼 사운드 연결을 제공해 최대 10m 범위 내에서 두 대의 오닉스 스튜디오7 스피커를 연결,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하나의 스피커에 2대의 블루투스 디바이스 등록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배터리는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전원 연결 없이도 원하는 공간 어느 곳이나 간편하게 이동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로보락, 쿠팡 '브랜드 위크'서 청소기 최대 13% 할인

로보락이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로보락의 다양한 청소가전 제품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신제품 무선청소기 '로보락 H7'를 비롯해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맥스', '로보락 S6 퓨어', '로보락 E5' 등 총 4종이다.

오는 26일 쿠팡의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의 회원 대상으로 '골드박스 1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에게 주목받는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초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이날 로보락 S5 맥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쿠쿠, SSG닷컴 '쓱라이브' 진행

쿠쿠전자가 SSG닷컴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 진출해 첫 라방에서 최신 프리미엄 밥솥을 론칭한다. 밥솥 론칭 라방은 24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10인용 제품을 최대 27%, 3인용 IH압력 밥솥은 21% 할인하는 등 라이브방송 최저 특가를 제공한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쿠쿠전자는 쓱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라방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쓱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3분 이상 라방 시청 시 방송 상품에 한해 5% 할인 쿠폰 증정 등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3인용 IH 압력밥솥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식기 홈세트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정수기,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