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뱅크샐러드, 앱 이용하면 '코로나19 백신 보험' 무료 가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험료는 뱅크샐러드 전액 부담

뱅크샐러드 코로나19 백신 보험 무료 가입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 코로나19 백신 보험 무료 가입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뱅크샐러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뱅크샐러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뱅크샐러드는 20세부터 70세 고객을 대상으로 이같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몇몇 부작용이 속출하며 부작용 진단을 보장하는 보험에 높아진 관심과 더불어, 양질의 보험상품에 대한 고객 경험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무료 제공되는 보험은 라이나생명의 '(무)안심되는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으로, '아나필락시스'는 대표적인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중 하나다. 내달 13일까지 뱅크샐러드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20세부터 70세까지 고객 누구나 무료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뱅크샐러드가 전액 부담한다.

'(무)안심되는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은 백신과 상관없이 그 외 다양한 원인으로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을 받아도 최초 1회에 한해 100만원을 보장한다. 보장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이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 제공함에 따라,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향상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뱅크샐러드, 앱 이용하면 '코로나19 백신 보험' 무료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