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 어떡해' 김성주 "집 경매로 넘어간 적 있어" 입찰 시도 고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나 어떡해'에서 김성주가 집 때문에 겪었던 일을 털어놓는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에서 김성주는 역술인에게 들었던 소름 끼치는 예언으로 모두를 긴장시킨다.

MBN '나 어떡해'에서 김성주가 아찔했던 경험을 고백한다.  [사진=MBN ]
MBN '나 어떡해'에서 김성주가 아찔했던 경험을 고백한다. [사진=MBN ]

이날 방송에서는 이사 후 싸움닭이 된 것은 물론 살림까지 손을 놓은 아내를 걱정하는 남편의 사연이 공개된다.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의뢰인은 아내와 경찰이 마주한 뜻밖의 상황을 보자, 그녀가 자신에게 무엇인가 숨기는 게 있음을 직감한다고. VCR에서 눈을 떼지 못하던 카운슬러들은 아내가 변해버린 이유를 짐작하기 위해 추리력을 발휘한다.

김성주는 "내가 보기에는 급매랑 관련이 된 것 같아"라며 아내의 의미심장한 행동을 추측하기 시작, 자신이 겪었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예측에 힘을 가한다. 그는 전세 계약서 작성 후, 우연히 역술인에게 들었던 소름 돋는 예언이 딱 맞아떨어졌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카운슬러들을 집중시킨다고.

또한 김성주는 "집이 경매로 넘어 간 적 있었다"라며 위기에 처했을 당시 난생처음 입찰을 시도했다고 고백한다. 정성호는 "형은 정말 운이 없구나"라며 좋지 않은 결과로 흘러간 그의 사정에 웃픔을 드러낸다고. 이에 김성주는 "인생 몰랐어~"라고 맞받아치는 완벽 케미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나 어떡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 어떡해' 김성주 "집 경매로 넘어간 적 있어" 입찰 시도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