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엑소 첸, 자필편지로 결혼발표 "축복 찾아와..축하해준 멤버 고마워"(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엑소 첸이 결혼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엑소 첸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러진다.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엑소 첸 자필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 자필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와 관련, 첸은 13일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Lysn'에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첸은 "나에게 축복이 찾아왔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냈다"고 밝혔다.

이어 첸은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

아래는 엑소 첸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첸입니다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조심스레 용기를 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첸, 자필편지로 결혼발표 "축복 찾아와..축하해준 멤버 고마워"(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