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소울시즌스, 신규 컬렉션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소울시즌스, 신규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가 6일 신규 향수 컬렉션인 '어 미드나잇 드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멘델스존의 '한 여름 밤의 꿈'을 모티브로, 아름답고 몽환적인 환상의 꿈을 4가지 향기로 풀어냈다.

그로운 실크트리는 살구와 베르가못의 달콤함을 머금은 실크블러썸이 조화를 이룬 프루티 플로럴 향이다. 플로팅 팰리스는 장미와 작약 꽃이 초록빛 풀 내음에 뒤섞여 강렬하고 이국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시프레 우디 향이다.

아프로디테 아일랜드는 은은한 플로럴과 그린 계열이 어우러짐과 동시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우디로 분위기 있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문 부케는 네롤리, 자스민, 튜베로즈 꽃의 향긋한 조화가 특징이며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세계조선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신세계조선호텔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연인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4일 단독 상품으로 '매지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준비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서는 객실에서 산타클로스를 만날 수 있는 헬로 산타 패키지를, 커플 및 연인들을 위해서는 율타이드 매직 로맨틱 디너 이벤트로 정찬과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사진=신세계조선호텔]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오는 24일, 25일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 올 댓 로맨틱'을 선보인다. 프랑스 3대 샴페인 중 하나인 로랑페리에 샴페인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애프터눈티와 칵테일, 호텔에서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 등으로 객실 타입 별 특별한 혜택들을 담아 패키지를 구성했다.

◆위메프, 칼리드 단독 내한공연 티켓 판매

위메프가 R&B 뮤지션 칼리드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판매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감성 R&B 뮤지션 칼리드는 2020년 4월 9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칼리드는 2016년 사운드 클라우드에 업로드한 곡 '로케이션(Location)'이 입소문을 타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 곡은 데뷔 싱글임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R&B 차트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빌보드와 롤링스톤지의 주목을 받으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받았다.

이번 공연은 '프리 스피릿(Free Spirit)' 발매 기념 투어의 일환으로, 북미와 유럽, 호주를 거쳐 아시아까지 약 70회의 월드 투어로 진행된다.

◆쿠론,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홀리데이 크리스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독보적인 광택과 색감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섬세하게 수 놓은 백이다. 설렘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파티룩을 완성해줄 '이브닝 백'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코오롱FnC]
[사진=코오롱FnC]

이번 에디션은 토트백, 크로스백, 버킷백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컬러는 각각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블랙 컬러엔 블루, 베이지색 컬러엔 오렌지색의 크리스털이 매칭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NS홈쇼핑, '주말엔 NS+1'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이 방송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적립해주는 '주말엔 NS+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3차에 걸쳐 주말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각 차수 별 행사 기간 내 방송에서 판매가 3만 원 이상 상품을 2건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단 방송,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전 고객, 무형 상품은 제외 되며, 구매 취소 반품 및 기업 제휴, 비회원 구매는 적립금 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풀무원, '제1회 영석상' 수상

풀무원이 당대 최고의 자산가였지만 전 재산을 신흥무관학교 설립 등 독립운동에 바친 영석 이석영 선생의 애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제정한 우당이회영교육문화재단의 제1회 영석상을 수상했다.

풀무원은 지난 5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1회 우당상∙영석상' 시상식에서 영석 이석영상을 수상했다. 제1회 우당 이회영상은 김성수 전 대한성공회 대주교가 수상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이날 시상식에는 우당 이회영 선생의 손자인 이종찬 이사장과 이종걸 의원, 윤형섭 우당선생기념사업회 회장 등 정관학계 인사 및 독립운동가 후손 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수상을 축하했다. 또 재단은 독립운동사를 연구하는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격려하기 위해 각 대학교에서 추천 받은 20명에게 300만 원씩 장학금을 지원했다.

◆티몬, 겨울 아우터 상품 특가 행사 펼쳐

티몬이 숏패딩, 플리스 등 인기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겨울 아우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엘레쎄 프라임 덕 공용 숏다운, 숲 웰론 밍크 카라 숏패딩 점퍼, 베나프 퍼 배색 숏패딩 점퍼 등 다양한 숏패딩 상품을 비롯해 제이스토리 하이넥 하프배색 양털 플리스 집업 등 플리스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티몬은 12월 내내 모든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블랙쿠폰'을 제공한다. 티몬 일반 고객은 3만 원 이상 2천원, 5만 원 이상 3천 원, 120만 원 이상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1천5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7천 원, 50만 원 이상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엑소 에디션 워터 틴트' 내놔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엑소(EXO)와 콜라보레이션 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엑소 에디션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엑소의 공식 로고가 부착된 털모자를 쓴 틴트 패키지는 귀여운 인형을 연상케 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엑소 멤버들의 사인까지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고 빠르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고발색 립 제품이다. 레드와 핑크,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 시 '엑소 퍼퓸 포토 카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퍼퓸 포토 카드는 종이 방향제로 엑소 멤버들의 멋진 사진은 물론 은은한 체리향을 선사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소울시즌스, 신규 컬렉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