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테스터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 6일부터 글로벌 테스트 진행…스피드전·아이템전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첫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19일 발표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15년 동안 아시아권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콘솔과 PC의 글로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 게임은 현재 언리얼 엔진4로 개발 중이며 4K UHD 고해상도 그래픽과 HDR (High Dynamic Range) 기술을 탑재해 생동감 있는 레이싱 경험에 이은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넥슨닷컴 내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 페이지에서 엑스박스와 PC 버전 테스터 모집에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는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12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엑스박스와 PC의 글로벌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매치 메이킹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템전', 주행 능력으로만 승부를 펼치는 '스피드전'과 함께 싱글플레이 모드 '타임어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특화된 콘텐츠인 캐릭터 감정표현과 승리 세레머니, 나만의 카트를 만들 수 있는 '파츠 시스템'도 접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테스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