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카드, 하우투리브 행사 통해 배우 신세경 팬미팅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액투자 서비스 등 신한카드의 새로운 서비스, 브이로그 통해 공개 예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24일 '하우투리브 신세경 with 신한카드'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우투리브 행사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신한카드가 함께 신한카드의 결제 플랫폼 신한페이판의 슬로건인 '하우투리브'에 따라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을 브이로그 영상으로 공유하고, 오프라인 팬 미팅을 통해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의 하우투리브 행사 홍보 포스터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의 하우투리브 행사 홍보 포스터 [이미지=신한카드]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를 통해 2년 만에 팬 미팅을 갖는 신세경은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여줬던 일상 속 진솔한 모습 그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팬들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고 알려진 신세경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팬 미팅 구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팬 미팅에서 공개되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신한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소액투자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영역과 적립률을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카드 '딥 메이킹', 신한페이판 넷플리스 업그레이드 전용 요금제 서비스 혜택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소한 일상을 팬들과 나누며 소통하는 신세경 씨의 이미지가 하우투리브 시리즈의 콘셉트와 꼭 맞아 이번 행사의 주인공으로 모시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하우투리브 행사 통해 배우 신세경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