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베이코리아, 中企 참신 아이템 선보이는 '득템마켓'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86개 기업 참여…식품·리빙·가전 등 400여개 상품 라인업 갖춰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전역 86개 중소기업의 가성비 높은 식품 및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해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득템마켓' 행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이베이코리아는 '득템마켓'에서 식품·리빙·가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제품 4백여 종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옥션 회원에게는 누구나 매일 최대 5천 원 할인 쿠폰을,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중소기업의 참신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중소기업의 참신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제품으로는 ▲충전식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셀프 속눈썹펌 세트 ▲라엘 유기농순면커버 ▲고철남홍삼 하루한포 ▲슈퍼쎈 크릴오일 60캡슐 등이 있으며, 옥션은 ▲유혜광 제주산 수제 등심돈까스 ▲뱃살자극 에코폼돌기 훌라후프 ▲크로바 여행용 캐리어 등 가성비 높은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이베이코리아 서지훈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V커머스, 해외수출교육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판로확대 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들이 국내 최대 오픈마켓 G마켓·옥션을 통해 국내 최대 구매자층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살려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올해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우수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해 V커머스 쇼핑 브랜드 '쇼피셜'을 론칭하기도 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中企 참신 아이템 선보이는 '득템마켓'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