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5G 이용자 대상 '기프트박스' 10만명 가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로레이팅·쿠폰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실생활에 도움이 될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플랫폼 '기프트박스'가 1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KT(대표 황창규)는 지난 8월 출시한 5G 고객혜택 플랫폼 '기프트박스'가 출시 2개월만에 가입자 10만명을 확보했다고 8일 발표했다.

KT는 기프트박스를 통해 데이터 무료 혜택과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KT 5G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출처=KT]
[출처=KT]

기프트박스는 ▲야나두 ▲메가스터디, ▲틱톡 ▲교보eBook ▲CGV ▲마켓컬리 ▲트립닷컴 ▲트라하 등 실생활에 유용한 앱이 탑재돼 있다. 이달 말까지 데이터 차감 없이 8개의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최신 게임 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프트박스 이용 고객의 연령별 비중을 보면,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의 호응이 컸다. 20대와 30대가 각각 32%, 28%를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40대가 22%의 비중을 차지했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상무)은 "고객의 실생활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늘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안겨드리기 위해 파트너사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T 기프트박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5G 이용자 대상 '기프트박스' 10만명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