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게임빌, 할로윈 맞아 '피싱마스터' 프로모션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핼러윈 한정 코스튬 '루시퍼의 사역마' 등 출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우선 내달 4일까지 '핼러윈 사탕 모으기', '유령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핼러윈 사탕 모으기는 낚시터에 풀린 '사탕' 아이템을 모으면 특별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유령을 찾아라는 핼러윈 호박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유령 복장을 한 물고기들 사이에서 진짜 유령을 찾으면 보상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등장하는 핼로윈 이벤트 보스인 헤노두스를 잡으면 특별한 효과를 적용받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내달 8일까지는 낚시터에 호박을 나르는 핼러윈 콘셉트의 강력한 괴어가 등장하는데 이 호박 괴어를 잡으면 '레전드 만능승급젬',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핼러윈 기념 한정 코스튬 2종도 등장한다. 한정 코스튬은 신비로운 날개를 가진 '루시퍼의 사역마', '미카엘의 사도'로서 올림푸스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는 '히드라'의 입질율을 증가시키고 얼티밋 보석을 장착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게임빌의 자체 개발 모바일 게임이다.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의 손맛이 특징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할로윈 맞아 '피싱마스터'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