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엠게임, 무협 신작 '일검강호' 사전예약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5일까지 원스토어 통해 테스트…11월초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게임 '일검강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일검강호는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오는 11월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희귀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을 비롯해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회사 측은 15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일검강호의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70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10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일검강호를 통해 정통 무협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게임 캐시와 희귀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테스트와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일검강호는 중국 지앙훈게임(대표 완즈밍)이 개발했으며 지난 5월 엠게임이 국내 서비스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게임, 무협 신작 '일검강호'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