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쓰오일,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기 가정과 취약계층의 생계 안정 지원금 제공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에쓰오일은 8일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위기 가정과 취약 계층을 돕고자 후원금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가장의 사망, 질병 등으로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위기 가정의 자립을 지원하고 노인, 다문화, 아동/청소년과 같은 취약 계층에 기초 생필품을 지원함으로써 생계 안정을 위해 2017년부터 매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S-OIL이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S-OIL 선진영 관리지원본부장(왼쪽),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김흥권 회장(오른쪽) [사진=에쓰오일]
S-OIL이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S-OIL 선진영 관리지원본부장(왼쪽),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김흥권 회장(오른쪽)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 선진영 본부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에쓰오일은 기업 시민으로서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소외 계층들을 위한 사회안전망이 강화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이외에도 보육원 출신 청소년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하거나, 희귀 난치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활동을 하는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후원하는 소외이웃지킴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영웅 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