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포카칩 2종 정식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포카칩 2종 정식 출시

오리온이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포카칩 구운마늘맛, 땡초간장소스맛' 2종을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한다.

정식 출시되는 포카칩 2종은 '한국인의 맛'을 콘셉트로 대표적인 서양 원조 과자인 감자칩에 한국인의 밥상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마늘, 고추 등의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별로 각각 감자의 고소함에 각각 은은한 마늘 풍미와 청양고추를 넣은 간장소스의 중독적인 맵단짠(맵고 달고 짠)맛이 어우러졌다.

◆포켓CU, 1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CU의 멤버십 앱 '포켓CU'가 론칭 첫돌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1주년 기념 생일파티'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CU]
[사진=CU]

이와 함께 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고객이 직접 고른 도시락 50개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배달해주는 '생일 턱 도시락'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자랜드, DJI 로보마스터 체험행사 개최

전자랜드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용산 전자랜드 4층 행사장에서 국내 가전양판점 최초로 지능형 교육 로봇인 'DJI 로보마스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DJI 로보마스터 S1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행사 운영 시간은 행사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제품을 조정해 볼 수 있으며, 전자랜드는 행사기간 내내 DJI 로보마스터를 조종하는 짐카나 경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온라인 4차산업 특별관에서 오는 2일부터 DJI 로보마스터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AI 스피커 또는 드론을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 '천하제일 맛집' 기획전 개시

11번가가 전국 유명 맛집 요리와 지역별 인기 식품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200여 종을 모아 오는 6일까지 '천하제일 맛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또 11번가는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11번가 맛집 랭킹'도 선보인다. 1시간 간격으로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 순위를 업데이트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맛집 전국지도'도 만들어 지역별로 유명한 맛집의 요리를 한 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파파존스, '하쿠나 마타타 피자' 프로모션 열어

파파존스가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를 구매할 경우 파스타와 콜라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하쿠나 마타타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올 하반기 처음으로 선보인 야심작으로 패밀리 사이즈의 씬 도우로만 출시된다. 일반 도우보다 얇고 바삭한 씬 도우를 사용함으로써 파파존스만의 신선하고 풍성한 토핑 자체의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무료 제공되는 파파스 파스타는 소고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미트 파스타와 갈릭, 베이컨과 치즈가 어우러진 화이트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희망 고객은 파파존스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과 방문 등 모든 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하프앤하프 주문 및 크러스트 타입 변경은 불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경량 트래블 사파리' 시리즈 첫 선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가을여행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경량 트래블 사파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 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이 도심 속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약은 다음달 14일까지, 투숙은 1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된 여유로운 공간과, 나무·화강암 등 자연 소재가 적용돼 휴식을 취하기 적절한 스위트 객실 할인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 와인 한 병이 증정되며,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시원한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코티코리아, 버버리 '허 블러썸' 선봬

코티코리아가 영국 버버리(BURBERRY)의 새로운 향수, '허 블러썸(HER BLOSSOM)'을 선보인다.

 [사진=코티코리아]
[사진=코티코리아]

'허 블러썸'은 30ml·50ml·100ml 등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향수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도 입점돼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포카칩 2종 정식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