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아트락 페스티벌' 개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 경쟁력 강화·글로벌 사업 시너지 통해 'K만두' 열풍 잇는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타필드, '아트락 페스티벌' 개최

스타필드가 오는 28~29일 이틀 동안 스타필드 고양 동측 광장에서 '아트락(樂)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트락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고양과 에코락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최초 플리마켓형 아트 축제로, 총 206명의 작가가 참여해 도자, 회화, 사진, 판화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 2천500여 점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스타필드 고양 광장 및 인접 공원 부지에서 고양시 조각가 협회가 주최하는 국제 야외조각축전 '스트리트 스컬프쳐 2019(Street sculpture 2019)'가 펼쳐져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열어

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플라워숍 '피오리'가 평일에 바쁜 직장인을 위한 '주말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를 오는 12일에 개최함과 함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를 26일에 개최한다. 개최 시간은 모두 행사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이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키즈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는 자연을 접해보기 어려운 도심 속 아이들이 직접 식물을 심어보며 자연의 소중함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클래스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흰색 화분을 크래파스, 색연필, 물감 등을 이용하여 나만의 화분으로 꾸민 뒤, 직접 고른 식물을 심는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본 클래스는 보호자 1명 동반이 가능하다.

◆남양유업, 제22회 전국 대리점 상생회의 열어

남양유업이 지난 26일 전국대리점협의회(전대협)와 함께 제22회 전국 대리점 상생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남양유업 대표 등 사측 실무진과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리점주, 전국대리점협의회 관계자 등 총 4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대리점 복지, 영업지원 개선에 대한 건의 사항을 수렴했으며, 최근 불거진 대리점 갑질 루머로 인한 피해와 영업 고충 등에 대한 토론과 주문이 이어졌다.

이날 전대협과 각 지역대표 대리점주들은 사측에게 최근 남양유업과 관련된 의혹 제기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해줄 것을 주문했다.

◆동아오츠카, '라인바싸' 출시

동아오츠카가 '진짜 생수'를 콘셉트로 한 탄산수 '라인바싸'를 출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현재 '라인바싸'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 중이며, 동아오츠카는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0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에스트로,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 전개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최고급 캐시미어 코트 구매 시 동일 소재 세트 머플러를 증정하는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에스트로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3대 캐시미어 생산 명가인 '콜롬보'의 소재를 100% 사용한 캐시미어 코트를 출시함과 함께, 최근 다양한 소품으로 자신을 꾸미는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30만 원 상당의 캐시미어 머플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는 마에스트로 전국 매장 및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머플러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하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밀키트 2종 판매 개시

하림이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하림 궁중식 찜닭'과 '하림 태양초 닭볶음탕' 등 밀키트 2종을 판매한다.

 [사진=하림]
[사진=하림]

하림은 두 제품 모두에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건강한 국내산 닭고기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사용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라이브 '쌍톡' 론칭

홈앤쇼핑이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 '쌍톡'을 론칭한다.

'쌍톡'은 예능 프로그램의 토크쇼 형식으로 상품에 대한 문화, 경제, 역사 등의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여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본 방송은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40분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팡LIVE'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 후 같은날 오후 1시와 밤 9시 두 차례에 걸쳐 재방송되며, '김부각'과 '부대찌개'를 판매한다.

방송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유려한 말솜씨로 주목을 받은 방송인 유재환과 유튜브에서 '가전주부'채널을 운영하며 2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최서영이 진행한다.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화해 맞춤 리뷰 초성 퀴즈 이벤트'를 다음달 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해의 '내 피부 맞춤 리뷰' 기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버드뷰]
[사진=버드뷰]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마이 페이지의 이벤트 신청 내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등 아이패드 프로(1명), 2등 DIY 무드등 키트(10명), 3등 화해 쇼핑 포인트 5천 원(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아트락 페스티벌'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