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아디다스, VRCT 자켓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디다스, VRCT 자켓 출시

아디다스가 트렌디한 아우터로 제격인 VRCT 자켓을 출시한다.

VRCT 자켓은 일명 과잠바 또는 야구점퍼로 널리 알려진 클래식 스타일의 자켓으로, 아디다스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 재해석됐다.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며,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조합을 통해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도록 했다. 특히 왼쪽 가슴팍 부분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돼 각자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매일두유, 건강한 식습관 알리기 캠페인 진행

매일두유가 '어제보다 더 나은 나(Better Me)'라는 슬로건 아래 식물성 단백질 음료 '매일두유 99.89' 제품을 중심으로 한 건강한 식습관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매일두유]
[사진=매일두유]

이번 캠페인 모델로는 '뉴이스트'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황민현이 발탁됐다. 황민현은 평소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바탕으로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030세대 여성 소비자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일두유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사이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매일두유 기획전과 캠페인 광고영상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매일두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북한이탈주민 가정 위한 경주 여행 지원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북한이탈주민 가정을 위한 '경주 국토사랑캠페인'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북한이탈주민이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게 됨으로써 겪는 편견, 경제적 문제, 외로움을 극복하는데 보탬이 됨과 함께 명절에 고향을 갈 수 없는 그리움과 아픔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여행을 준비했으며, 대상자로 선정된 북한이탈주민 가족 구성원 45명에게 여행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 경비 일체를 지원했다.

여행 장소는 신라의 천년고도 경주 일대로, 특히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긍심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기 위해 첨성대·석굴암·불국사 등 유적지를 방문했다.

◆G9, '프리-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전개

이베이코리아 G9가 오는 22일까지 '프리(Pre)-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 기획전 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프리미엄 경품도 제공한다.

 [사진=G9]
[사진=G9]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직구 전 카테고리 상품에 대해 카드사(신한, 현대, KB, 시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7%,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가 제공되며, 직구 TV 구매시에는 카드사 5만 원 할인과 함께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참여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테슬라(Tesla) 1박2일 무료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1박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케아코리아, '이케아 동부산점' 채용설명회 열어

이케아코리아가 오는 20일 부산시 기장군청에서 '이케아 동부산점 채용설명회'를 열고 오는 2020년 1분기 오픈 예정인 이케아 동부산점 채용 정보를 공개한다.

채용설명회는 기장군청 로비와 차성아트홀에서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이케아코리아는 세일즈·이케아 푸드·고객지원·매장운영지원 등 부문에서 풀타임 정규직 및 주 16·20·25·28·32시간 등 5가지 근무시간 선택이 가능한 시간제 정규직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서는 모두 이케아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채용설명회 현장에서도 직원 안내에 따라 온라인 접수할 수 이싿.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부터 순차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아이파크몰, '오리엔탈 야시장' 개최

아이파크몰이 동남아 플리마켓 '오리엔탈 야시장'을 개최한다.

 [사진=아이파크몰]
[사진=아이파크몰]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의 대표 팝업스토어 '유니콘마켓'과 협업해 오는 22일까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또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아이파크몰 4층 더가든에서는 플리마켓과 함께 먹거리 장터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KT&G, '릴 하이브리드’용 '믹스 클래시' 첫선

KT&G가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클래시'를 출시한다.

'믹스 클래시'는 '믹스'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담배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가 감소됐다. 이 같은 특징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돼 믹스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강남·동대문·신촌·송도·울산 등 5개 지역의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에서 첫 선을 보이며, 오는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만2천여 개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굿모닝 서울 패키지' 론칭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주중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굿모닝 서울 패키지'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이번 패키지는 주중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아늑한 객실 1박과 조식을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룸 서비스 '모닝 투 고(To-go)' 박스가 제공되며 티머니 교통카드 1만 원 권과 미니바에 있는 맥주 2캔 또는 소프트 드링크 2캔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 2인 사우나 무료 혜택도 포함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룸서비스 '모닝 투 고(To-go)' 박스는 고객 편의에 따라 조식을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오렌지주스와 마시는 요거트, 생수, 바삭한 크루아상과 촉촉한 데니시, 신선한 과일(바나나, 사과)을 테이크 아웃 용기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과 여성 발렛파킹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디다스, VRCT 자켓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