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선정적 방송 의혹 반박 "부끄러운 행동 안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왼쪽 팔 점 공개…"신분 세탁 하지 않았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선정적인 방송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다.

박서아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올해 1월 8일 처음으로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다. 이전에는 어떤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했던 적이 없다"며 선정적인 인터넷 방송을 했다는 일각의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박서아 SNS]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박서아 SNS]

또 박서아는 자신의 왼쪽 팔에 있는 점을 공개하며 "이 점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며 "나는 신분 세탁을 하지 않았다. 너무 속상하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은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으니 오해가 커지고, 걱정하시는 팬들이 많았다"며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박서아는 2011년 데뷔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활동하다 2016년 팀에서 탈퇴하고 올해 1월부터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선정적 방송 의혹 반박 "부끄러운 행동 안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